실비보험다이렉트 : 아무도 말하지 않는 것

삼성화재는 가입 즉시 효력이 보여지는 '원데이 애니카 자가용보험'을 개정끝낸다고 38일 밝혀졌다.

휴대폰 전용 제품인 '원데이 애니메이션카 승용차보험'은 만 24세 이상의 운전자가 타인 소유의 자동차 자동차 혹은 렌터카, 카셰어링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초장기 승용차보험이다.

요번 개정으로 저자는 요구하는 기간을 기간 단위로 가입할 수 있도록 됐다. 기존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일 단위(8일~7일)로만 보험을 가입해야 했다. 개편을 통해 최소 3시간부터 최소 7일(240기간)까지로 확대하였다. 단시간의 교대운전이나, 카셰어링 등 시간 단위로 보험가입을 바라는 고객 맞춤형 제품이다.

그리고 원데이 승용차보험의 새로운 담보를 추가하고 가입돈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상향했었다. 대물배상을 기존 실비보험사이트 8000만원에서 8억으로 확대했었다. 타차차량손해 보상한도를 9000만원까지 확대하였다. 자동차상해특약(사망 8억원, 부상 4000만원)을 신설하면서 원데이 자가용보험을 가입한 고객도 모자라지 않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image

원데이 승용차보험 가입 시 필수였던 차량 사진 제출 단계를 삭제하면서 가입 편의성도 많이 개선했다.

삼성화재 지인은 ""요번 개정을 통해 http://edition.cnn.com/search/?text=실비보험사이트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과 편의성을 확보했다""며 ""삼성화재 고객들이 올 7월 원데이 승용차보험을 사용해 안전하고 행복한 나들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